경제 > 기업 / 등록일 : 2016-08-04 00:04:46 / 공유일 : 2016-08-24 00:41:32
글로벌넷 만의 특별한 신제품 런칭
repoter : 양보라 취재기자 ( chzh2839@naver.com )
 




 

제조사에게는 판로개척을, 유통사에게는 다양한 신제품 확보를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장이 되었던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가 7월 14일 세텍(SETEC)에서 164개의 참가업체와 30여명의 상담 바이어 그리고 대략 1천 5백 여명의 참관객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참가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에 이바지한 본 행사는 73개 중소기업이 참가하여 총 170회의 바이어 상담을 통해 약 87억원이라는 현장 상담 실적을 거두었다.


이번 기업특한 전시회에 참가한 GLOBAL NET(이하 글로벌넷, 대표 이진욱)은 2002년부터 판촉물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이다.
본 업체는 판촉물을 비롯한 광고물을 제작하고 오프라인 전문으로 영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작년부터 ‘지엔기프트’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하여 온오프라인에서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넷은 현재 화환 등의 꽃배달, 컴퓨터 및 전자, 가정용품, 생활용품, 주방용품, 골프 및 레져, 건강 및 스포츠, 사무 및 문구, 업소용품, 상패 및 트로피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제조, 생산, 유통함으로써 종합 쇼핑몰로 성장하고 있다.




 

글로벌넷은 이번에 당사에서 개발한 유리부착형 태극기를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에 선보였다. 국경일 관련 사은품으로 최적인 본 제품은 거치대가 필요 없는 일체형 태극기로 유리창, 베란다창, 상점 쇼윈도 등 아주 작은 창이라도 있다면 외부에 간단히 부착할 수 있는 큐방형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기업로고 인쇄도 가능하여 판촉물로도 적합하다.

글로벌넷 이진욱 대표는 "다양한 판촉물이 있지만 태극기는 의외의 구성품이라 사람들의 반응이 제각각이다. 그러나 미국이나 영국 등은 자신의 국기를 모델로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이나 특화 상품등이 다수 개발되고 있고, 인기도 많다. 그러나 우리는 태극기를 방안 서랍장에 모셔두거나 혹은 태극기를 가지고 있지 않다.
이제는 우리의 태극기도 다양한 상품에 적용되어 사랑받아야 할 때이다. 건곤감리 이념을 말로 설명하는게 아니라 태극기를 통해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승화 시킬때 그 숭고한 이념 또한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묻어나올 수 있다."고 전하며 다양한 태극기 활용 디자인 용품 개발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더불어 이대표는 "8월 극동경제신문이 부산시와 함께 진행하는 부산관광의 밤 국제 축제에 태극기 납품이 확정되었다. 부산 광안리에서 펼쳐치는 국제적인 행사에 태극기 물결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는 칸막이 없는 구성과 전시장 중앙에 바이어 상담회장 세팅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이라는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글로벌넷은 본 행사에서 태극기 판촉물을 통해 돋보적인 판촉, 특판, 기프트 업체로 많은 바이어들의 찬사를 받았다. 

 

업체명: GLOBAL NET(글로벌넷)

대표자: 이진욱

대표전화: 02-945-0783

사이트: http://www.gngift.co.kr/

 

 

사진: 극동경제신문 촬영팀

글: 양보라 취재기자(press@rock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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