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기업 / 등록일 : 2016-09-09 14:41:11 / 공유일 : 2016-09-16 13:19:46
코트라, 한류 콘텐츠 수출 통로 개척
‘간접광고(PPL) 비용 일부 지원’, ‘해외 바이어 발굴’,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repoter : 최창훈 ( press@rocketnews.co.kr )

KOTRA(사장:김재홍)에서는 2016년 9월 28일(수) 염곡동사무실 1층 세미나에서실 한류 드라마를 활용한 제품 간접광고(PPL) 매칭을 지원하여 우리 제품과 한류 콘텐츠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수출통로를 개척하고자  『한류드라마 간접광고(PPL) 활용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합니다.



 

최종 매칭된 상품은 ‘간접광고(PPL) 비용 일부 지원’, ‘해외 바이어 발굴’, ‘온-오프라인 홍보(해외 온라인 유통망 PPL전용관 설치)’ 등 다각적인 해외 마케팅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모집대상 : 생활용품, 주방용품, 전자제품, 패션의류/악세사리, 화장품, 식음료, 가구, 소비재 등 한류 활용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기업, 중견·중소기업이며, 설명회는 선착순 신청(접수) 후 참가기회 부여되며, 상담회는 상담 희망 플랫폼 기업에 따라 별도 신청 후, 선정 기업에 매칭 일정 별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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