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뉴스

경제 > 부동산
기사원문 바로가기
도브투래빗,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로 공연 시장에 출사표 던져
repoter : 박재필기자 ( koreaareyou@naver.com ) 등록일 : 2013-08-01 10:28:00 · 공유일 : 2014-06-10 10:11:24


도브투래빗,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로 공연 시장에 출사표 던져


- EBS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부릉!부릉! 브루미즈` 디지털 뮤지컬로 돌아오다


[아유경제=박재필기자]EBS 최고의 화제작 `부릉!부릉! 브루미즈`가 2013년 여름방학 뮤지컬 `브루미즈`로 어린이 관객들을 찾아왔다. 환상적인 디지털 영상 기술과 수준 높은 무대 기술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국내 최초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는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르게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최고의 디지털마케팅 전문업체 도브투래빗과 공연 전문 기획사 뉴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 기획한 본 공연은 기존의 무대 효과 수준에 그치던 영상 기술을 보다 화려하고 생생하게 선보인다.

특히 디지털과 공연이라는 생소한 조합으로 관련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어 공연 시장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디지털 뮤지컬 `브루미즈`와 함께 앞으로 불어올 공연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해 본다.

본 공연은 7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신도림 테크노마트 프라임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본 공연의 공동제작사 도브투래빗은 지난 해 코카콜라의 `코크 댄스 자판기` 프로모션으로 유튜브 140만건 이상의 뷰를 기록하는 등 최근 핫한 디지털마케팅을 주로 선보여 왔다. 최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지하 1층에 선보인 일명 `뽑쇼` 프로모션으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마케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이트명(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유료
스크랩하기 공유받기O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