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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누리 상담센터, 무료법률상담 서비스 오픈
repoter : 김나현 기자 ( koreaaeryou@naver.com ) 등록일 : 2013-09-03 09:29:50 · 공유일 : 2014-06-10 10:36:47


[아유경제=김나현 기자] 계명대학교 창업지원센터 입주 기업인 감동스토리(대표 김영진)는 소비자와 법률 전문가들을 직접 연결해 주는 무료법률상담서비스인 온누리상담센터(www.law-pro.co.kr)를 최근 선보였다.
온누리상담센터는 중소기업청의 2012년 맞춤형사업화 지원사업으로 선정돼 정부 지원금을 받아 만들어진 사이트로서, 법률 특화 서비스이다.

온누리상담센터의 특징은 법률적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취약 계층과 손쉽게 법률에 대해 도움을 받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소비자와 전문가들을 연결해 주는 서비스`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법무, 노무, 수수료, 소송 등과 관련된 법률 서비스를 손쉽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현직 법조계와 각계 전문가들의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겪고 있는 문제에 대해 손쉽고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인터넷 법률 전문 서비스이다.

갑작스러운 사고가 나면 당황하기가 일쑤인 소비자들은 대개 3가지를 원하게 된다. 첫째는 자기가 당한 사고에 대한 전문가를 찾고 싶어 하며, 둘째는 빠른 시간 내에 답변을 듣고 싶어 하며, 셋째는 자기편에서 정확한 응답을 원한다.
이러한 내용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온누리상담센터는 소비자가 소비자의 눈으로, 소비자 중심으로 만들어진 서비스로 부담 없이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는 사이트이다.

현재 지역에 상관없이 변호사, 법무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사들로 구성된 다양한 전문가 집단이 상담에 나서고 있으며, 온라인상에서의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어 오프라인에서 볼 수 없는 신속성과 경제적인 유익이 있다.
무료ㆍ유료 상담, 서류 작성, 전자 소송, 승소 가능성 검토 등의 서비스가 진행 중이다. 상담 후 전문가를 방문해 좀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홍보 방법이 부족한 변호사, 법무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사들도 홈페이지에 전문가로 등록해 다양한 홍보를 할 수 있으며, 소비자와 만나는 새로운 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김영진 감동스토리 대표는 "현재 법률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여서, 손쉽게 무료로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고, 각계 법률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한다.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www.law-pro.co.kr 또는 www.노무.net)에 접속해 무료로 법률 정보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좀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료 상담 서비스도 이용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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