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뉴스

경제 > 부동산
기사원문 바로가기
아이콘, ‘블링블링’ MV 22시간 만에 500만 뷰 ‘달성’
repoter : 조현우 기자 ( escudo83@naver.com ) 등록일 : 2017-05-25 14:36:41 · 공유일 : 2017-05-25 20:01:30


아이콘의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298만8424뷰, 202만6205뷰를 기록, 공개 22시간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는 중국 QQ뮤직 케이팝 MV차트에서 나란히 1ㆍ2위를 차지하며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링블링`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LED 무대와 주차장 세트에서 펼쳐지는 스웨그 넘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 특히 의상을 맞춰 입고 칼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은 아이콘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벌떼` 뮤직비디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과 같은 재미있는 가사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과 위트있는 그래픽 등이 곡의 신나는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아이콘 특유의 유쾌함을 잘 드러냈다.

아이콘은 지난 22일 새 싱글 앨범 `NEW KIDS : BEGIN`으로 컴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또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알메니아, 코스타리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총 10개 국가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무료유료
스크랩하기 공유받기O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