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298만8424뷰, 202만6205뷰를 기록, 공개 22시간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는 중국 QQ뮤직 케이팝 MV차트에서 나란히 1ㆍ2위를 차지하며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링블링`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LED 무대와 주차장 세트에서 펼쳐지는 스웨그 넘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 특히 의상을 맞춰 입고 칼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은 아이콘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벌떼` 뮤직비디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과 같은 재미있는 가사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과 위트있는 그래픽 등이 곡의 신나는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아이콘 특유의 유쾌함을 잘 드러냈다.
아이콘은 지난 22일 새 싱글 앨범 `NEW KIDS : BEGIN`으로 컴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또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알메니아, 코스타리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총 10개 국가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콘의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신곡 `블링블링`과 벌떼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기준 유튜브에서 각각 298만8424뷰, 202만6205뷰를 기록, 공개 22시간 만에 5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블링블링`과 `벌떼` 뮤직비디오는 중국 QQ뮤직 케이팝 MV차트에서 나란히 1ㆍ2위를 차지하며 중화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블링블링` 뮤직비디오에서는 화려한 LED 무대와 주차장 세트에서 펼쳐지는 스웨그 넘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인상적. 특히 의상을 맞춰 입고 칼군무를 선보이는 장면은 아이콘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벌떼` 뮤직비디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과 같은 재미있는 가사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과 위트있는 그래픽 등이 곡의 신나는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아이콘 특유의 유쾌함을 잘 드러냈다.
아이콘은 지난 22일 새 싱글 앨범 `NEW KIDS : BEGIN`으로 컴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또 글로벌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알메니아, 코스타리카,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총 10개 국가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