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런던광고제, 뉴욕페스티벌 등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 상영
-국내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초청, 현장의 목소리 듣는 토크 콘서트도 개최
[아유경제=정혜선기자] 서울시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4일간) 강남구 대치동 SBA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SETEC)에서 「2013년도 세계우수광고 상영회(WORLDWIDE ADs CREATIVE)」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과 최신 광고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서울시는 세계 우수 광고 상영회 개최를 통해 산업 성장의 한 축인 광고 산업의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광고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교류와 협력의 장`을, 학생들에겐 창조적 미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적극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상영회에서는 세계 4대 광고제에 속하는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s)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아시아 태평양 광고제(AD Fest)의 `12년~`13년 수상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부산 국제 광고제 및 주요 국제 광고제 인쇄 부문 수상작품 70여점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올해는 신태호 대홍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청춘차렷-핫식스, LG U+ 100%LTE` 등)와 백만기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초코파이-지구와 정을 맺다` 등)가 함께하는 AD콘서트도 개최해 광고현장의 목소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이다.
상영회는 행사일 매일 13시부터 19시 30분까지 클리오 국제 광고제, 런던 국제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아시아 태평양 광고제 순서로 90분씩 열리며 21일(목), 23일(토)에는 런던국제광고제 대신 `AD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김의승 서울시 경제 정책 과장은 "세계 우수 광고 상영회는 광고 분야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광고 업계 뿐 아니라 관심 있는 일반 시민 모두를 위한 축제이며, 광고 산업 발전을 통한 서울시 산업발전의 활성화를 위해 계속 지원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시와 (사)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사)한국광고협회가 공동주관한다.
관람료는 회당 7,000원, 일일 관람권은 21,000원이며 세계우수광고상영회 홈페이지(http://wacf.ad.co.kr)에서 7일(목)까지 조기예매할 경우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클리오, 런던광고제, 뉴욕페스티벌 등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 상영
-국내 유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초청, 현장의 목소리 듣는 토크 콘서트도 개최
[아유경제=정혜선기자] 서울시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4일간) 강남구 대치동 SBA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SETEC)에서 「2013년도 세계우수광고 상영회(WORLDWIDE ADs CREATIVE)」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과 최신 광고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이다.
서울시는 세계 우수 광고 상영회 개최를 통해 산업 성장의 한 축인 광고 산업의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알리는 동시에, 광고업계 종사자들에게는 `교류와 협력의 장`을, 학생들에겐 창조적 미래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적극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상영회에서는 세계 4대 광고제에 속하는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s)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아시아 태평양 광고제(AD Fest)의 `12년~`13년 수상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부산 국제 광고제 및 주요 국제 광고제 인쇄 부문 수상작품 70여점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올해는 신태호 대홍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청춘차렷-핫식스, LG U+ 100%LTE` 등)와 백만기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초코파이-지구와 정을 맺다` 등)가 함께하는 AD콘서트도 개최해 광고현장의 목소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이다.
상영회는 행사일 매일 13시부터 19시 30분까지 클리오 국제 광고제, 런던 국제 광고제, 뉴욕 페스티벌, 아시아 태평양 광고제 순서로 90분씩 열리며 21일(목), 23일(토)에는 런던국제광고제 대신 `AD 토크콘서트`가 개최된다.
김의승 서울시 경제 정책 과장은 "세계 우수 광고 상영회는 광고 분야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로 광고 업계 뿐 아니라 관심 있는 일반 시민 모두를 위한 축제이며, 광고 산업 발전을 통한 서울시 산업발전의 활성화를 위해 계속 지원해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시와 (사)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사)한국광고협회가 공동주관한다.
관람료는 회당 7,000원, 일일 관람권은 21,000원이며 세계우수광고상영회 홈페이지(http://wacf.ad.co.kr)에서 7일(목)까지 조기예매할 경우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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