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조현우 기자] 슈퍼주니어의 신곡 `Lo Siento(로시엔토)`가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달 12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 게재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Lo Siento(Feat. Leslie Grac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지난 17일 오후 12시 기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슈퍼주니어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Lo Siento`는 대만의 유명 음악사이트 `Kkbox`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 발매 이후 5일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혼성그룹 KARD와 함께한 `Lo Siento(Feat. KARD)` 버전, `Me & U`, `안아줄게(Hug)`, `Black Suit`, `Scene Stealer` 등 상위 10곡 중 8곡이 순위에 올라(현지 시간 4월 17일 기준),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 슈퍼주니어는 내일(2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시작으로, 오는 22일 페루 리마, 24일 칠레, 27일 멕시코 시티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를 개최, 남미 팬들과 한층 가깝게 호흡할 계획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단체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뿐 아니라,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슈퍼주니어의 신곡 `Lo Siento(로시엔토)`가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달 12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에 게재된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Lo Siento(Feat. Leslie Grace)`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지난 17일 오후 12시 기준),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슈퍼주니어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Lo Siento`는 대만의 유명 음악사이트 `Kkbox`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 발매 이후 5일 연속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혼성그룹 KARD와 함께한 `Lo Siento(Feat. KARD)` 버전, `Me & U`, `안아줄게(Hug)`, `Black Suit`, `Scene Stealer` 등 상위 10곡 중 8곡이 순위에 올라(현지 시간 4월 17일 기준),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에 대한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강렬한 컴백 무대를 선사한 슈퍼주니어는 내일(20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시작으로, 오는 22일 페루 리마, 24일 칠레, 27일 멕시코 시티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7(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7)`를 개최, 남미 팬들과 한층 가깝게 호흡할 계획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단체 앨범, 컬래버레이션, 드라마 OST 뿐 아니라,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