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결혼·입학·독립·신학기)에 대한 공감 스토리 캠페인 펼쳐
- `시작하세요, 시세이` 두번째 이벤트 12월 말까지 진행, 새로운 시작에 맞는 선물 제공
- 북유럽스타일 감성디자인가구 시세이(SEESAY)의 새로운시작에 맞춘 추천가구 눈길
[아유경제=박진아기자] 감성디자인가구 전문회사 시세이(SEESAY, 대표 김찬섭, www.seesay.co.kr )가 2014년 새해를 앞두고 "New Start!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SEE)으로 커뮤니케이션(SAY)하는 시세이의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구를 새롭게 구입하는 사람들의 결혼, 입학, 새학기,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희망과 약속을 주기 위한 것이다.
"2014년 어떤 시작을 기대하고 있나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New Start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은 2013년을 마무리하고 2014년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어떤 기대감으로 한 해를 마감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새로운 시작에 시세이가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기획되었다.
시세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4년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스토리를 댓글로 달아주면 되며,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정한 당첨자 발표는 2014년 1월 8일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감성디자인가구 시세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총 4가지의 키워드를 토대로 스타일을 추천하고 있다. 결혼에는 퍼니멜로우(FURNI MELLOW) 스타일을, 입학에는 어반네이처(Urban nature) 스타일을, 독립에는 파인파인(Fine, Pine) 스타일을, 신학기에는 디자인23도(DESIGN 23`C) 스타일을 각각 추천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감성적인 시작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패브릭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세이(SEESAY)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목조형 가구학과를 졸업하고 대기업 가구 디자인팀에서 일하던 디자이너 김찬섭 대표가 만든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만든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또 시세이는 "가구란 10년을 써도 한결 같도록 자재부터 까다롭게 선정되어야 하며, 좋은 자재가 곧 고객의 건강과 밀접하다"고 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시세이 김찬섭 대표는 2013년을 마감하면서 모든 고객들은 한해가 저물어가고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작에 시세이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한다"면서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히고,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더욱 풍성하고 감성적으로 시작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2014 NEW START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
- 2014년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결혼·입학·독립·신학기)에 대한 공감 스토리 캠페인 펼쳐
- `시작하세요, 시세이` 두번째 이벤트 12월 말까지 진행, 새로운 시작에 맞는 선물 제공
- 북유럽스타일 감성디자인가구 시세이(SEESAY)의 새로운시작에 맞춘 추천가구 눈길
[아유경제=박진아기자] 감성디자인가구 전문회사 시세이(SEESAY, 대표 김찬섭, www.seesay.co.kr )가 2014년 새해를 앞두고 "New Start!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디자인(SEE)으로 커뮤니케이션(SAY)하는 시세이의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가구를 새롭게 구입하는 사람들의 결혼, 입학, 새학기,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희망과 약속을 주기 위한 것이다.
"2014년 어떤 시작을 기대하고 있나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New Start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은 2013년을 마무리하고 2014년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어떤 기대감으로 한 해를 마감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새로운 시작에 시세이가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기획되었다.
시세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4년 고객들의 새로운 시작에 대한 스토리를 댓글로 달아주면 되며, 지난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고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정한 당첨자 발표는 2014년 1월 8일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감성디자인가구 시세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총 4가지의 키워드를 토대로 스타일을 추천하고 있다. 결혼에는 퍼니멜로우(FURNI MELLOW) 스타일을, 입학에는 어반네이처(Urban nature) 스타일을, 독립에는 파인파인(Fine, Pine) 스타일을, 신학기에는 디자인23도(DESIGN 23`C) 스타일을 각각 추천하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감성적인 시작을 할 수 있는 자체 제작한 패브릭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세이(SEESAY)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목조형 가구학과를 졸업하고 대기업 가구 디자인팀에서 일하던 디자이너 김찬섭 대표가 만든 브랜드로 실용적이면서 감성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만든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또 시세이는 "가구란 10년을 써도 한결 같도록 자재부터 까다롭게 선정되어야 하며, 좋은 자재가 곧 고객의 건강과 밀접하다"고 한다.
이번 캠페인에 대해 시세이 김찬섭 대표는 2013년을 마감하면서 모든 고객들은 한해가 저물어가고 새로운 시작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작에 시세이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한다"면서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밝히고,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시작을 더욱 풍성하고 감성적으로 시작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 사이트명(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