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에 `퓨처 토크(Future Talk)`라는 별도 세션으로 외부 전문가 강연을 마련해 미래 스크린융복합산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프로젝트 성과물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시연 부스를 마련해 직원 간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골프존 장철호 개발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연구개발에 매진한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더욱 고취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연구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 발전시키고 직원 간 격려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지속 발전시켰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년 시작된 골프존 퓨처컵은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행사에서 발표된 `볼꼬리 GP상품`의 경우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신규 GP 매출액의 약 44% 증가를 이끄는 쾌거를 거뒀다. 또 작년 발표된 골프존 앱(App)의 경우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은 물론 올해까지 이어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며 임직원들 및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기업 이념 하에 골프와 IT 핵심기술, 문화가 어우러진 상품 또는 서비스를 통해 국내 골프 대중화와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2018 퓨처컵(Future Cup)`을 지난 15일과 1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골프존타워서울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의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통해 더욱 발전된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우수한 결과에만 포상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간 칭찬과 격려를 통해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로 `우수상` 외 `고생상`, `응원상`을 시상하는 것이 특징이다.
16일 진행된 행사에서는 최종적으로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 프로젝트를 포함 총 10개의 프로젝트가 발표됐다.
발표회 결과 ▲우수상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PM김희정)` ▲고생상 `Floating Image Display(PM 이원욱)` ▲응원상 `샤프트 휨 검출(PM 김동민)` 프로젝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밖에 `퓨처 토크(Future Talk)`라는 별도 세션으로 외부 전문가 강연을 마련해 미래 스크린융복합산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프로젝트 성과물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 시연 부스를 마련해 직원 간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골프존 장철호 개발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연구개발에 매진한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더욱 고취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연구원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속 발전시키고 직원 간 격려와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지속 발전시켰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7년 시작된 골프존 퓨처컵은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행사에서 발표된 `볼꼬리 GP상품`의 경우 2017년 12월 출시 이후 신규 GP 매출액의 약 44% 증가를 이끄는 쾌거를 거뒀다. 또 작년 발표된 골프존 앱(App)의 경우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은 물론 올해까지 이어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모바일 매장 예약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며 임직원들 및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누구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한다`는 기업 이념 하에 골프와 IT 핵심기술, 문화가 어우러진 상품 또는 서비스를 통해 국내 골프 대중화와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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