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김진원 기자] `K리그`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4일 오후 2시 열리는 K리그1 2019 10라운드 홈경기를 `스틸야드에서 만나는 어린이날`로 꾸민다. 어린이날 하루 전에 치러지는 주말 홈경기를 맞이해 포항은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홈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는 `제4회 스틸야드 어린이 사생대회`가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유치부(5~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까지며 주제는 당일 경기 장면을 비롯해 포항의 선수, 엠블럼, 스틸야드, 구단 마스코트 쇠돌이와 쇠순이 등 포항스틸러스를 사랑하는 마음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북문광장 부스에서 참가 접수를 받으며 도화지는 접수처에서 배부한다. 도화지를 제외한 회화 도구는 참가자가 직접 준비해야 하며, 도화지는 1회에 한해 새 도화지로 맞교환이 가능하다. 그림은 반드시 경기장에 입장해서 그려야 하며 참가비는 입장권으로 대체한다. 유치원생 이하 미취학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며, 사생대회일 한정으로 어린이 입장권은 5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시즌권 소지자는 별도의 참가비가 없다.
작품은 경기 당일 오후 4시까지 접수처로 제출해야 하며 외부 미술전문가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각 부별로 대상부터 입선까지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에게는 문화상품권 20만 원, 어린이 유니폼, 사인볼 등 푸짐한 상품과 부상이 주어진다.
스틸야드를 찾아 준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주어진다. 각 게이트 입장시 선착순 2000명의 어린이에게 쇠돌이와 쇠순이가 그려진 양말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에는 경품추첨도 이뤄진다. 노트북 1대를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5대, 어린이 시즌권 세트 10개, 어린이 유니폼 100벌 등 푸짐한 경품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퐝퐝스퀘어`로 변신한 스틸야드 북문광장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어린이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낮 12시부터 퐝퐝스퀘어 무료 체험부스에서는 스틸러스 마스코트 쇠돌이, 쇠순이의 가면을 만들고 페이스 페인팅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초대형 비누방울과 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버블&매직쇼`도 준비돼 있어 어린이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시 10분부터 30분 동안은 대형 포토월 앞에서 미출전 선수들이 싸인회로 팬들을 만난다.
100명의 어린이와 선수들이 함께 스틸야드 잔디 위를 뛸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모집한 초등학생 100명과 포항 선수 3명이 하프타임동안 100:3 축구 경기를 펼치게 된다. 선수들과 스틸야드에서 직접 뛰며 추억을 만들 어린이들은 이벤트 후 선수들과 기념촬영도 함께 할 예정이다.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준비한 1층 테이블석과 좌석을 전면 교체한 프리미엄석은 포항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더욱 편안하고 안락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신규 테이블석과 프리미엄석을 포함한 모든 좌석은 포항스틸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K리그` 포항스틸러스가 오는 4일 오후 2시 열리는 K리그1 2019 10라운드 홈경기를 `스틸야드에서 만나는 어린이날`로 꾸민다. 어린이날 하루 전에 치러지는 주말 홈경기를 맞이해 포항은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홈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는 `제4회 스틸야드 어린이 사생대회`가 개최된다. 참가대상은 유치부(5~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까지며 주제는 당일 경기 장면을 비롯해 포항의 선수, 엠블럼, 스틸야드, 구단 마스코트 쇠돌이와 쇠순이 등 포항스틸러스를 사랑하는 마음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경기 당일 경기장 북문광장 부스에서 참가 접수를 받으며 도화지는 접수처에서 배부한다. 도화지를 제외한 회화 도구는 참가자가 직접 준비해야 하며, 도화지는 1회에 한해 새 도화지로 맞교환이 가능하다. 그림은 반드시 경기장에 입장해서 그려야 하며 참가비는 입장권으로 대체한다. 유치원생 이하 미취학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며, 사생대회일 한정으로 어린이 입장권은 50% 할인된 가격인 2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시즌권 소지자는 별도의 참가비가 없다.
작품은 경기 당일 오후 4시까지 접수처로 제출해야 하며 외부 미술전문가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각 부별로 대상부터 입선까지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에게는 문화상품권 20만 원, 어린이 유니폼, 사인볼 등 푸짐한 상품과 부상이 주어진다.
스틸야드를 찾아 준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도 주어진다. 각 게이트 입장시 선착순 2000명의 어린이에게 쇠돌이와 쇠순이가 그려진 양말을 선물한다. 하프타임에는 경품추첨도 이뤄진다. 노트북 1대를 비롯해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5대, 어린이 시즌권 세트 10개, 어린이 유니폼 100벌 등 푸짐한 경품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퐝퐝스퀘어`로 변신한 스틸야드 북문광장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어린이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낮 12시부터 퐝퐝스퀘어 무료 체험부스에서는 스틸러스 마스코트 쇠돌이, 쇠순이의 가면을 만들고 페이스 페인팅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초대형 비누방울과 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버블&매직쇼`도 준비돼 있어 어린이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시 10분부터 30분 동안은 대형 포토월 앞에서 미출전 선수들이 싸인회로 팬들을 만난다.
100명의 어린이와 선수들이 함께 스틸야드 잔디 위를 뛸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 사전신청을 통해 모집한 초등학생 100명과 포항 선수 3명이 하프타임동안 100:3 축구 경기를 펼치게 된다. 선수들과 스틸야드에서 직접 뛰며 추억을 만들 어린이들은 이벤트 후 선수들과 기념촬영도 함께 할 예정이다.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롭게 준비한 1층 테이블석과 좌석을 전면 교체한 프리미엄석은 포항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더욱 편안하고 안락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신규 테이블석과 프리미엄석을 포함한 모든 좌석은 포항스틸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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