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블렌트는 이달 27일 한강공원에서 열린 걷기대회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최근 밝혔다.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는 42km, 25km, 15km 총 3개 코스로 구성됐다. 올해 4년차를 맞는 이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간 걷기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강의 다채로운 풍경을 즐기는 참가자부터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참가자,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참가자 등 다양한 면면의 참가자들이 대회에 참가했다. 주최 측 추산 약 1만 명의 참가자가 참여한 것으로 파악됐다.
올해는 특히 ㈜신원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파렌하이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재귀 반사 기능이 들어간 브랜드 로고 티셔츠를 증정해 안전한 야간 행사 운영을 도왔다.
블렌트는 환경 친화형 축제 `클린 한강`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참가자 전원에게 감사를 표하며, 스포츠와 문화행사를 사랑하는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다가오는 가을 한강에서 개최되는 `브릿지워크서울`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블렌트는 또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대회 참가비 중 일부를 서울시 문화행사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블렌트는 이달 27일 한강공원에서 열린 걷기대회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최근 밝혔다.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는 42km, 25km, 15km 총 3개 코스로 구성됐다. 올해 4년차를 맞는 이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간 걷기 행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한강의 다채로운 풍경을 즐기는 참가자부터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드는 참가자,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참가자 등 다양한 면면의 참가자들이 대회에 참가했다. 주최 측 추산 약 1만 명의 참가자가 참여한 것으로 파악됐다.
올해는 특히 ㈜신원의 어반 유틸리티 웨어(urban utility wear) 브랜드 `파렌하이트`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파렌하이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재귀 반사 기능이 들어간 브랜드 로고 티셔츠를 증정해 안전한 야간 행사 운영을 도왔다.
블렌트는 환경 친화형 축제 `클린 한강`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참가자 전원에게 감사를 표하며, 스포츠와 문화행사를 사랑하는 모두를 만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다가오는 가을 한강에서 개최되는 `브릿지워크서울` 대회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블렌트는 또한 2019 한강나이트워크42K 대회 참가비 중 일부를 서울시 문화행사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