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박진아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최근 접수 마감한 `경기도 공공배달앱 네이밍 공모전`에 최종 5837건이 접수됐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도민의 생활 편의 증진 및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추진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공식 명칭을 찾기 위해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참여작 5837건 가운데 `공공`, `상생`, `착한` 등 공공배달앱의 성격을 보여주는 단어를 사용한 명칭이 많아 시민들이 바라는 공공배달앱으로서의 역할이 더욱 명확해졌다고 경기도주식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 심사를 마친 경기도주식회사는 공모전 당선작과 전문가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오는 9월 중순 경 최종 공식 명칭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중성, 적합성 등 심사기준에 따라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0명이 선발된다.
한편, 경기도 공공배달앱은 지난 7월 화성, 오산, 파주 3개 지역을 공공배달앱 시범지역으로 선정해 현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시범 서비스는 오는 10월 말 선보일 계획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공공배달앱 네이밍 공모전에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다는 걸 느꼈다"며 "고심해서 제안해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를 공정하게 심사해 도민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참신한 네이밍을 선정하겠다"고 말했다.
[아유경제=박진아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최근 접수 마감한 `경기도 공공배달앱 네이밍 공모전`에 최종 5837건이 접수됐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도민의 생활 편의 증진 및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추진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의 공식 명칭을 찾기 위해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참여작 5837건 가운데 `공공`, `상생`, `착한` 등 공공배달앱의 성격을 보여주는 단어를 사용한 명칭이 많아 시민들이 바라는 공공배달앱으로서의 역할이 더욱 명확해졌다고 경기도주식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 심사를 마친 경기도주식회사는 공모전 당선작과 전문가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오는 9월 중순 경 최종 공식 명칭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중성, 적합성 등 심사기준에 따라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0명이 선발된다.
한편, 경기도 공공배달앱은 지난 7월 화성, 오산, 파주 3개 지역을 공공배달앱 시범지역으로 선정해 현재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시범 서비스는 오는 10월 말 선보일 계획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공공배달앱 네이밍 공모전에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에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있다는 걸 느꼈다"며 "고심해서 제안해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를 공정하게 심사해 도민 여러분의 눈높이에 맞는 참신한 네이밍을 선정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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