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신청하기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스토어
이용가이드
공유뉴스
83,960
공유사이트
388
고객센터
1
플라스틱
2
포인트
3
부고
4
반려견
5
공유뉴스
6
김영호
7
가상화폐
8
뉴스스토어
9
통일
10
비트코인
실시간 인기검색어
1
플라스틱
5
2
포인트
1
3
부고
6
4
반려견
6
5
공유뉴스
3
6
김영호
1
7
가상화폐
3
8
뉴스스토어
5
9
통일
1
10
비트코인
5
공유뉴스
전체섹션
정치
IT/과학
사회
경제
연예
세계
생활/문화
스포츠
스포츠 > 스포츠일반
기사원문 바로가기
[아유경제_스포츠] 대전하나시티즌, 2차 팬 프랜들리클럽 ‘수상’
repoter : 김진원 기자 ( qkrtpdud.1@daum.net )
등록일 : 2020-10-05 12:26:08 · 공유일 : 2020-10-05 13:02:04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1차에 이어 2차 팬 프랜들리 클럽(Fan-friendly Club)을 수상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1과 K리그2 구단을 대상으로 10~18라운드의 마케팅 성과를 평가해 팬 프랜들리 클럽 수상 구단을 선정했다.
대전은 K리그2에서 1차에 이어 2차까지 팬 프랜들리 클럽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팬 프랜들리 클럽은 미디어 투표를 통해 가장 팬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구단에 주어지는 상으로 대전은 관람객 전원 기념품 증정, 모바일웹을 활용한 팬 소통 전광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유관중 전환 첫 라운드에서 K리그2 최다 관중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지역 수해 복구를 위해 대전광역시에 수재의연금 5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밀착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지역화폐 `온통대전` 동행 협약, 대전도시철도공사, 대전마케팅공사 등 지역 유관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공동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대전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팬 친화 마케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 1차에 이어 2차 팬 프랜들리 클럽(Fan-friendly Club)을 수상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1과 K리그2 구단을 대상으로 10~18라운드의 마케팅 성과를 평가해 팬 프랜들리 클럽 수상 구단을 선정했다.
대전은 K리그2에서 1차에 이어 2차까지 팬 프랜들리 클럽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팬 프랜들리 클럽은 미디어 투표를 통해 가장 팬 친화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구단에 주어지는 상으로 대전은 관람객 전원 기념품 증정, 모바일웹을 활용한 팬 소통 전광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유관중 전환 첫 라운드에서 K리그2 최다 관중을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지역 수해 복구를 위해 대전광역시에 수재의연금 50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밀착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지역화폐 `온통대전` 동행 협약, 대전도시철도공사, 대전마케팅공사 등 지역 유관 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공동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대전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팬 친화 마케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