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김진원 기자] KBO(총재 정운찬)와 농심(대표이사 박준)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은 가수 비의 `깡` 열풍에 힘입어 1973년 `고구마깡` 이후 47년 만에 `깡` 과자류(새우깡, 감자깡, 양파깡, 고구마깡)의 신제품인 `옥수수깡`을 출시했다. KBO와 농심은 이를 기념해 포스트시즌 중 매 경기 결승타를 친 선수에게 100만 원의 상금과 `깡 제품`을 전달하고 해당 선수의 사인볼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오늘의 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고척스카이돔 외야 펜스에 `옥수수깡 홈런존`을 운영해 해당 구역에 홈런을 친 선수에게도 100만 원의 상금과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팬들을 대상으로 한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가을 야구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올 시즌 우승팀 NC 타선의 중심이었던 강진성 선수의 별명도 `깡진성` 이듯 농심 깡 제품은 야구와 잘 접목돼 KBO와 함께 재미있는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BO와 선수들 그리고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아유경제=김진원 기자] KBO(총재 정운찬)와 농심(대표이사 박준)이 2020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농심은 가수 비의 `깡` 열풍에 힘입어 1973년 `고구마깡` 이후 47년 만에 `깡` 과자류(새우깡, 감자깡, 양파깡, 고구마깡)의 신제품인 `옥수수깡`을 출시했다. KBO와 농심은 이를 기념해 포스트시즌 중 매 경기 결승타를 친 선수에게 100만 원의 상금과 `깡 제품`을 전달하고 해당 선수의 사인볼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오늘의 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고척스카이돔 외야 펜스에 `옥수수깡 홈런존`을 운영해 해당 구역에 홈런을 친 선수에게도 100만 원의 상금과 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팬들을 대상으로 한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가을 야구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올 시즌 우승팀 NC 타선의 중심이었던 강진성 선수의 별명도 `깡진성` 이듯 농심 깡 제품은 야구와 잘 접목돼 KBO와 함께 재미있는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KBO와 선수들 그리고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포스트시즌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