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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유경제_부동산]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 새 이름 대국민 공모
repoter : 조명의 기자 ( cho.me@daum.net )
등록일 : 2023-09-18 14:55:53 · 공유일 : 2023-09-18 20:01:52
[아유경제=조명의 기자] 국가건축정책위원회(이하 국건위)와 국토교통부는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의 정책브랜드 네이밍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는 서울의 주요 역사문화자산을 활용해 우리나라의 정체성과 새로운 시대가치(폐쇄→개방ㆍ소통ㆍ생태 등)를 담아내고, 미래 도시비전이 구현되는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을 의미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결정하는 브랜드는 개별 장소의 브랜드가 아닌 서울 곳곳에 조성하게 될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를 통합 지칭하는 브랜드로 활용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7일까지 국건위 누리집ㆍ사회관계망(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모전 포털사이트(씽굿)에 게시된 온라인 링크에 접속해 아이디어를 작성ㆍ제출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11월 10일 국건위 누리집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100만 원), 우수상 2명(50만 원)을 선정하며, 이 밖에 장려상 5명, 아이디어상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권영걸 국건위원장은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기 위해서는 국민과의 공감대 형성과 소통이 중요하다"며 "이번 공모전이 그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유경제=조명의 기자] 국가건축정책위원회(이하 국건위)와 국토교통부는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의 정책브랜드 네이밍을 위한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는 서울의 주요 역사문화자산을 활용해 우리나라의 정체성과 새로운 시대가치(폐쇄→개방ㆍ소통ㆍ생태 등)를 담아내고, 미래 도시비전이 구현되는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을 의미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결정하는 브랜드는 개별 장소의 브랜드가 아닌 서울 곳곳에 조성하게 될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를 통합 지칭하는 브랜드로 활용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27일까지 국건위 누리집ㆍ사회관계망(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모전 포털사이트(씽굿)에 게시된 온라인 링크에 접속해 아이디어를 작성ㆍ제출할 수 있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11월 10일 국건위 누리집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100만 원), 우수상 2명(50만 원)을 선정하며, 이 밖에 장려상 5명, 아이디어상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권영걸 국건위원장은 "국가상징공간 프로젝트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기 위해서는 국민과의 공감대 형성과 소통이 중요하다"며 "이번 공모전이 그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