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지난달 17일에 공개한 `네이버 스토리`의 수능편 `수능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수험생들에게 큰 공감을 얻으며 공개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15만건의 재생 수를 돌파했다. 네이버 스토리 영상은 오랜 시간 노력해 온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검색어들을 수험생들의 일상과 함께 잔잔하게 담아 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수능선물`을 검색해서 수험생 누나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남동생, `수능 도시락` 정보를 활용해 딸을 위한 아침 도시락을 준비하는 엄마 등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의 일상이 펼쳐진다. 특히 수험생이 `포기할까 말까`를 네이버에 검색하니 네이버는 `포기하지 마세요`라는 문구로 수험생에게 힘을 전한다.
`네이버 스토리`는 이용자의 일상에 유용한 네이버의 기능들을 담은 영상을 소개하는 코너다. 지금까지 `아빠라면 기억해야 할 일곱 가지 키워드`를 소개한 아빠 편, 네이버 앱의 음악 검색 기능을 소개하는 음악 검색 편 등 총 5가지 주제의 영상이 공개됐으며 전체 영상들은 재생 수 120만건을 훌쩍 넘었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찾는 모든 것이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용자들이 영상을 통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온라인을 이용해 영상을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확산한 것이 더 큰 호응을 불러 모은 이유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네이버 측은 네이버 스토리를 통해 이달 중 N드라이브, 주소록 등의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일상의 주제를 담은 스토리 영상들을 계속해서 공개할 계획이다.
[아유경제=서승아 기자] 지난달 17일에 공개한 `네이버 스토리`의 수능편 `수능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수험생들에게 큰 공감을 얻으며 공개한 지 하루도 되지 않아 15만건의 재생 수를 돌파했다. 네이버 스토리 영상은 오랜 시간 노력해 온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검색어들을 수험생들의 일상과 함께 잔잔하게 담아 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네이버를 통해 `수능선물`을 검색해서 수험생 누나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남동생, `수능 도시락` 정보를 활용해 딸을 위한 아침 도시락을 준비하는 엄마 등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의 일상이 펼쳐진다. 특히 수험생이 `포기할까 말까`를 네이버에 검색하니 네이버는 `포기하지 마세요`라는 문구로 수험생에게 힘을 전한다.
`네이버 스토리`는 이용자의 일상에 유용한 네이버의 기능들을 담은 영상을 소개하는 코너다. 지금까지 `아빠라면 기억해야 할 일곱 가지 키워드`를 소개한 아빠 편, 네이버 앱의 음악 검색 기능을 소개하는 음악 검색 편 등 총 5가지 주제의 영상이 공개됐으며 전체 영상들은 재생 수 120만건을 훌쩍 넘었다.
네이버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찾는 모든 것이 힘이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용자들이 영상을 통한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온라인을 이용해 영상을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확산한 것이 더 큰 호응을 불러 모은 이유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네이버 측은 네이버 스토리를 통해 이달 중 N드라이브, 주소록 등의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일상의 주제를 담은 스토리 영상들을 계속해서 공개할 계획이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