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경제=박창욱 기자] GS건설 `자이(Xi)`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달 5일 GS건설은 비욘드에이가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문으로 수상한 비욘드에이는 국내 건설사 중 최초로 콘텐츠 플랫폼으로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비욘드에이는 주민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한 웹 형태의 매거진으로, 2021년 1월부터 매주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자이(Xi)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인터뷰 중심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입주민들의 취향과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 텍스트를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에이는 또 다른 부문인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도 받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파트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아파트를 넘어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유경제=박창욱 기자] GS건설 `자이(Xi)`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이달 5일 GS건설은 비욘드에이가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2개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문으로 수상한 비욘드에이는 국내 건설사 중 최초로 콘텐츠 플랫폼으로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비욘드에이는 주민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한 웹 형태의 매거진으로, 2021년 1월부터 매주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다. 자이(Xi)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인터뷰 중심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소통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입주민들의 취향과 상품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 텍스트를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비욘드에이는 또 다른 부문인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도 받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브랜드 매거진 비욘드에이(BEYOND A.)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아파트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아파트를 넘어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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