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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유경제_행정] 교통안전공단 ‘국민콘텐츠 기자단-시니어 교통안전 작가’ 모집
repoter : 박창욱 기자 ( woogie900830@gmail.com )
등록일 : 2025-03-12 15:01:30 · 공유일 : 2025-03-12 20:02:00
[아유경제=박창욱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TS)이 `국민콘텐츠 기자단`과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를 모집한다.
이달 12일 TS는 국민 참여 온라인 소통 활성화를 위해 국민콘텐츠 기자단과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모집하는 국민콘텐츠 기자단은 매월 1회 교통안전 관련 다양한 소식을 카드뉴스로 제작해 개인 SNS에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총 4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평소 TS의 교통안전사업에 관심이 많고, 본인 SNS 계정에 콘텐츠를 공개해 온라인 소통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든 국민으로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신청 방법은 `운전자들이 헷갈리는 교통법규`를 주제로 카드뉴스를 제작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사전미션을 수행한 후, TS 공식블로그 모집 게시글 내 지원폼을 통해 URL과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혜택은 매월 활동 실적에 따른 월 최대 5만 원의 활동비 지급,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10명ㆍ1인당 10만 원) 등이다.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는 매월 1회 부여되는 미션 주제와 관련된 수기를 제출하는 활동으로,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총 4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평소 교통안전과 글쓰기에 흥미가 있고, 온라인 소통에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50세 이상 국민 10명이다.
신청 방법은 `시니어 맞춤 교통안전 정책, 무엇이 필요할까`를 주제로 수기를 작성한 후 TS 공식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 지원 폼을 통해 수기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혜택은 매월 활동 실적에 따른 월 최대 5만 원의 활동비 지급,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5명ㆍ1인당 10만 원) 등이다.
모집 결과는 이달 28일 공단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TS 측은 "국민께서 직접 참여하는 홍보 활동을 통한 콘텐츠 제작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홍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통해 공단이 국민께 더 가까워지는 장으로 승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아유경제=박창욱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TS)이 `국민콘텐츠 기자단`과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를 모집한다.
이달 12일 TS는 국민 참여 온라인 소통 활성화를 위해 국민콘텐츠 기자단과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모집하는 국민콘텐츠 기자단은 매월 1회 교통안전 관련 다양한 소식을 카드뉴스로 제작해 개인 SNS에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총 4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평소 TS의 교통안전사업에 관심이 많고, 본인 SNS 계정에 콘텐츠를 공개해 온라인 소통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든 국민으로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신청 방법은 `운전자들이 헷갈리는 교통법규`를 주제로 카드뉴스를 제작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사전미션을 수행한 후, TS 공식블로그 모집 게시글 내 지원폼을 통해 URL과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혜택은 매월 활동 실적에 따른 월 최대 5만 원의 활동비 지급,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10명ㆍ1인당 10만 원) 등이다.
시니어 교통안전 작가는 매월 1회 부여되는 미션 주제와 관련된 수기를 제출하는 활동으로,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총 4개월이다.
모집 대상은 평소 교통안전과 글쓰기에 흥미가 있고, 온라인 소통에 활발히 참여할 수 있는 50세 이상 국민 10명이다.
신청 방법은 `시니어 맞춤 교통안전 정책, 무엇이 필요할까`를 주제로 수기를 작성한 후 TS 공식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 지원 폼을 통해 수기를 제출하면 된다.
활동 혜택은 매월 활동 실적에 따른 월 최대 5만 원의 활동비 지급, 수료증 발급, 우수 활동자 포상(5명ㆍ1인당 10만 원) 등이다.
모집 결과는 이달 28일 공단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TS 측은 "국민께서 직접 참여하는 홍보 활동을 통한 콘텐츠 제작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홍보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통해 공단이 국민께 더 가까워지는 장으로 승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