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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유경제_부동산] GH, 고객자문단 20명 모집… “서비스 품질 향상”
repoter : 조명의 기자 ( cho.me@daum.net ) 등록일 : 2025-03-17 11:23:14 · 공유일 : 2025-03-17 13:01:24


[아유경제=조명의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고도화 하기 위해 `GH 고객자문단`을 운영한다.

GH에 따르면 이달 28일까지 GH가 공급한 신도시 및 공동주택 입주자, 분양 고객, 개발 협력업체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총 20명의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고객자문단은 GH의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고, 고객만족(CS) 정책ㆍ서비스 수행 평가에 직접 참여하며 `품질개선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1년이며,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GH는 지난해 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8.8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이종선 GH 사장 직무대행은 "고객자문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고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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