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뉴스

경제 > 부동산
기사원문 바로가기
[아유경제_부동산] 포스코이앤씨,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서 9년 연속 1위
repoter : 조명의 기자 ( cho.me@daum.net ) 등록일 : 2025-05-14 16:12:35 · 공유일 : 2025-05-14 20:00:54


[아유경제=조명의 기자] 포스코이앤씨는 최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의 컨설팅 기관 브랜드키가 공동으로 아파트,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소비자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과 전화 조사를 통해 실시됐다.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 조사에서 신뢰도,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며 `더샵` 브랜드가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포스코이앤씨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과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과 신뢰를 쌓아오는 한편, 도시정비 및 리모델링사업 수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며 브랜드 명성을 높여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11조2000억 원, 매출 9조5000억 원의 성과를 올렸으며, 총 수주액 중 재개발, 재건축, 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 분야에서 4조7191억 원을 수주함으로써 역대 최대 수주실적을 갱신했다.

향후 포스코이앤씨는 서울ㆍ수도권 주택시장을 집중 공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한편, 재개발과 재건축, 리모델링시장 리딩을 위해 신평면 개발 등 차별화된 설계와 기술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AU경제 (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료유료
스크랩하기 공유받기O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