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출산 버라이어티, 젊은 세대 호평 속 높은 시청률 기록북유럽 감성 유아용품 브랜드 스칸디맘, 생명의 소중함 메시지와 브랜드 철학 부합모로반사 방지 속싸개 등 주력 상품, 실제 출산 현장에서 실용성 입증TV CHOSU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가 북유럽 감성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스칸디맘과의 협찬 파트너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승훈·김준 연출, 장주연 작가가 제작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순풍 듀오' 박수홍과 양세형이 출산 여정을 함께하며 생생한 감동의 순간을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버라이어티다. 저출산 위기 속에서 생명 탄생의 경이로움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내며 첫 회부터 이슈몰이를 불러일으켰다. 실시간 오픈톡을 중심으로 젊은 세대 시청자들의 호평이 잇따르며, 시청률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지난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3화에서는 전치태반 진단을 받고 마음을 졸이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이야기와 무통 주사를 포기하며 극도의 진통을 버텨내는 소방관 부부의 긴급 출산 과정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장서희가 '순풍 요정' 박수홍과 함께 아기 울음소리를 들으며 경이로운 출산의 감동에 벅차하는 모습도 큰 화제가 됐다.2015년 설립된 스칸디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육아 철학을 바탕으로 신생아·유아용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모로반사 방지 기능으로 특허를 받은 신생아 속싸개를 비롯해 밤부 소재 손수건, 텐셀 소재 제품 등으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이번 협찬을 통해 스칸디맘의 주력 상품들이 매회 프로그램에 등장하고 있다. 특히 신생아의 숙면을 돕는 모로반사 방지 속싸개는 출산 직후부터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실제 출산 현장에서의 활용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스칸디맘 이종진 대표는 "프로그램이 보여주는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 사랑의 메시지가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와 부모의 정서적 교감'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며 "출산율이 저조한 한국의 미래를 극복하기 위해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산모들에게 선물해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스칸디맘은 현재 자사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현대홈쇼핑, SSG.COM, 롯데홈쇼핑, G마켓, 카카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방송 협찬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칸디맘은 '2025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3년 연속 '베페 어워즈'를 수상하며 국내 최고 육아용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
한국사진방송이 개과천선, 천지개벽, 환골탈태했어요. 글로벌아트플랫폼으로요. 여기를 통해서 우물에서 나오세요. 세계로 나가는 길 외에 다른 방도가 있나요? (6월2일 론칭)
Korea Photo Broadcasting Corporation has released the Gaegwacheonseon, Cheonji Gaebyeok, and Hwalgol. With a global art platform. Get out of the well through here. Is there any other way besides the way out to the world? (launched on June 2)
# 全球艺术平台 Global Art Platform #한국사진방송 #k-arts #韩国艺术
국내 최초 출산 버라이어티, 젊은 세대 호평 속 높은 시청률 기록북유럽 감성 유아용품 브랜드 스칸디맘, 생명의 소중함 메시지와 브랜드 철학 부합모로반사 방지 속싸개 등 주력 상품, 실제 출산 현장에서 실용성 입증TV CHOSU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가 북유럽 감성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스칸디맘과의 협찬 파트너십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육아 정보를 제공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이승훈·김준 연출, 장주연 작가가 제작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순풍 듀오' 박수홍과 양세형이 출산 여정을 함께하며 생생한 감동의 순간을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버라이어티다. 저출산 위기 속에서 생명 탄생의 경이로움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내며 첫 회부터 이슈몰이를 불러일으켰다. 실시간 오픈톡을 중심으로 젊은 세대 시청자들의 호평이 잇따르며, 시청률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지난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3화에서는 전치태반 진단을 받고 마음을 졸이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이야기와 무통 주사를 포기하며 극도의 진통을 버텨내는 소방관 부부의 긴급 출산 과정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장서희가 '순풍 요정' 박수홍과 함께 아기 울음소리를 들으며 경이로운 출산의 감동에 벅차하는 모습도 큰 화제가 됐다.2015년 설립된 스칸디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육아 철학을 바탕으로 신생아·유아용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모로반사 방지 기능으로 특허를 받은 신생아 속싸개를 비롯해 밤부 소재 손수건, 텐셀 소재 제품 등으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이번 협찬을 통해 스칸디맘의 주력 상품들이 매회 프로그램에 등장하고 있다. 특히 신생아의 숙면을 돕는 모로반사 방지 속싸개는 출산 직후부터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실제 출산 현장에서의 활용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스칸디맘 이종진 대표는 "프로그램이 보여주는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 사랑의 메시지가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와 부모의 정서적 교감'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며 "출산율이 저조한 한국의 미래를 극복하기 위해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산모들에게 선물해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스칸디맘은 현재 자사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현대홈쇼핑, SSG.COM, 롯데홈쇼핑, G마켓, 카카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방송 협찬을 계기로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칸디맘은 '2025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3년 연속 '베페 어워즈'를 수상하며 국내 최고 육아용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
한국사진방송이 개과천선, 천지개벽, 환골탈태했어요. 글로벌아트플랫폼으로요. 여기를 통해서 우물에서 나오세요. 세계로 나가는 길 외에 다른 방도가 있나요? (6월2일 론칭)
"韩国摄影电视台改过自新,开天辟地,脱胎换骨。 全球艺术平台。 通过这里从井里出来。 除了走向世界的路,还有别的办法吗? (6月2日上市)
Korea Photo Broadcasting Corporation has released the Gaegwacheonseon, Cheonji Gaebyeok, and Hwalgol. With a global art platform. Get out of the well through here. Is there any other way besides the way out to the world? (launched on June 2)
# 全球艺术平台 Global Art Platform #한국사진방송 #k-arts #韩国艺术
www.koreaarttv.com =Korea image broadcasting co.
#韩国裸艺术 (Hánguó luǒ yìshù) #Korean Nude Art
2025.06.02. launching
# 全球艺术平台 Global Art Platform #한국사진방송 #k-arts #韩国艺术 www.koreaarttv.com =Korea image broadcasting co. #韩国裸艺术 (Hánguó luǒ yìshù) #Korean Nude 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