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글로벌 앰베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반팔티 화보를 공개했다.
‘Relax for Next Creativity’를 콘셉트로 한 뉴발란스의 이번 반팔티 화보는 게임이 끝난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다음을 창의적으로 구상하는 아이유의 모습을 담았다.
아이유는 뉴발란스의 빅로고 반팔티부터 일러스트 반팔티까지 다양한 티셔츠를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보 속 아이유는 여름 대표 아이템이자 캐주얼하면서도 격식있는 PK 반팔 티셔츠에 데님을 활용해 특유의 멋스러움을 살린 여름 스타일을 연출했다.
뉴발란스 로고에 트로피컬 무드를 더한 NB 로고 반팔티에 롱스커트로 화사하고 발랄한 느낌을 더해줬으며, 특히 Ivy Boy 작가 Aaron Chang과 함께 한 콜라보 일러스트 반팔티로 편안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아이유의 화보에는 출시와 동시에 반응이 뜨거웠던 아이비 콜라보 반팔티가 포함되는 등 개인 취향별로 다양한 티셔츠룩을 만날 수 있다”면서 “올여름은 뉴발란스 반팔티와 함께 시원하고 멋스럽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5월 27일 금요일 11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뉴발란스 반팔티 기획전을 오픈하고, 아이유와 함께 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이 뉴스는 투데이포커스(www.todayf.kr) 공유 뉴스입니다.
뉴스등록일 : 2022-05-27 · 뉴스공유일 : 2022-06-02 · 배포회수 : 3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현우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차세대 트로트퀸으로 불리는 유하은이 신곡 `눈치코치`를 발매해 눈길을 끈다.
이달 12일 정오에 공개된 새 앨범 `눈치코치`를 낸 유하은은 앞서 `트롯신이 떴다` 등에 출연하면서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는 신예 스타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그는 선배 김연자의 지도와 응원으로 점차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인상 깊게 보여주는 동시에 여리여리한 체격으로 연습 과정에서 김연자와 소고기 먹고 힘내라는 이야기를 나눈 대화 등을 통해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지친 대중들을 위해 위로와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픈 마음을 담았다는 포부를 밝힌 유하은. 특히 최대한 대중과 함께하고 싶은 바램과 신곡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다고 덧붙였다.
신곡 `눈치코치`는 EDM의 신나는 비트가 가미된 일렉트로닉 트로트 장르로 상대의 당당한 고백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눈치코치라는 귀여운 어감과 특히 클라이맥스에 "좋아"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 포인트가 흥을 돋우며 남녀노소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전통 트로트에 EDM 비트와 디제잉 댄스타임을 첨가해 연령층의 구분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노래란 평가를 받고 있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21-11-12 · 뉴스공유일 : 2021-11-12 · 배포회수 : 10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고상우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발매한 베스트 앨범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22일 오리콘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TWICE3(해시태그트와이스3)`가 발매 첫 주 10만9000포인트를 기록해 최신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로 진입했다.
트와이스가 오리콘 앨범 주간 차트 정상을 밟은 것은 이번이 일곱 번째다. 이는 해외 여성 가수로는 최다 1위로, 종전 최고 기록을 갖고 있던 보아와 타이 기록을 달성했다.
앞서 트와이스는 2018년 9월 일본 정규 1집 `BDZ`와 11월 미니 6집 `예스 오어 예스`, 2019년 3월 일본 베스트 2집 `#TWICE2`, 4월 미니 7집 `팬시 유`, 11월 일본 정규 2집 `&TWICE`를 해당 차트 1위에 올렸다. 이어 2020년 6월에는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9월 `#TWICE3`까지 총 7개의 음반이 오리콘 앨범 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앨범에는 `올해 제일 잘한 일`,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 `MORE & MORE`, `STUCK IN MY HEAD(스턱 인 마이 헤드)`, `21:29`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일본에서 발매한 10장의 앨범이 25만 장 이상의 출하량을 기록해 현지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수여받기도 했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20-09-22 · 뉴스공유일 : 2020-09-22 · 배포회수 : 7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고상우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고상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지난 8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새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핫 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다이너마이트`는 지난 3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 건, 다운로드 수 18만2000건으로 핫 100 차트 정상을 유지했다"며 "지난 6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다이너마이트`로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정상에 올랐다. 신곡 `다이너마이트`는 발매 1주 차에 핫 100에 신규 진입해 1위에 오른 43곡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 중 2주 연속으로 1위를 지킨 노래는 빌보드 역사상 20곡에 불과하다.
방탄소년단은 핫100 2주 연속 1위 소식에 SNS를 통해 "믿기지 않는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세계에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를 사랑해주신 아미(방탄소년단 팬 클럽 이름)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적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이 분석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의 핫 100 1위의 경제적 파급 효과는 1조7000억 원에 이른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20-09-09 · 뉴스공유일 : 2020-09-09 · 배포회수 : 7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은비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앞서 봉준호 감독이 제작했던 영화 `설국열차`가 미국 드라마로 리메이크 돼 지난 25일 넷플릭스(Netflix)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 가운데 두 명의 주연 배우가 드라마 `설국열차`의 관전 포인트를 제시해 이목을 끈다.
26일 넷플릭스는 `설국열차` 사회에서 상위층을 대변하는 멜러니 역의 제니퍼 코넬리와 하위층을 대변하는 레이턴 역의 다비드 디그스가 직접 꼽은 드라마 `설국열차`의 매력 3가지를 공개했다.
이들은 ▲현대 사회의 축소판인 열차 안 세계 ▲1등급 칸과 꼬리칸에서 살아가는 캐릭터와 관계 변화 ▲전작보다 다양하고 풍부하게 표현된 열차 등을 매력적인 관전 포인트로 소개했다.
차갑게 얼어붙은 지구에서 마지막으로 생존한 인류를 태우고 쉬지 않고 달리는 `설국열차` 내부에 구성된 계급사회는 두 배우에게 현대 사회의 모습을 떠오르게 했다.
제니퍼 코넬리는 "열차는 자본주의의 현주소를 상징한다"며 "모든 것이 철저하게 상업화되고 상품화되어 있는 열차의 운영 방식은 우리 사회가 작동하는 방식을 떠오르게 하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다비드 디그스는 "우리가 사는 전 세계를 볼 수 있게 해준다"고 평가했다.
캐릭터간의 관계 변화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혔다. 제니퍼 코넬리는 자신이 연기한 멜러니에 대해 "강력하고 능력 있고 재미있으면서도 짓궂은 캐릭터"라며 "레이턴의 열정과 공동체에 대한 소속감과 헌신, 민주주의에 대한 이상이 멜러니의 안에 잠자고 있던 어떤 부분을 일깨운다"고 설명했다.
다비드 디그스는 레이턴에 대해 "레이턴은 도덕관념이 뚜렷하고 꼬리칸의 사람들을 진심으로 아낀다"고 소개하며 "멜러니와 레이턴이 만나고 충돌하며 서로에 대해 알게 되고 상대방에게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아주 어려운 문제들에 관해 스스로 질문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고 전했다.
또한 전작보다 더욱 자세하고 풍부하게 묘사된 열차칸 내부의 모습도 매력적인 요소다. 제니퍼 코넬리는 "개별 열차 칸이 그 자체로 하나의 독립적인 세계를 이뤘다. 디자인에 반영된 창의성과 기발함이 정말 대단했다"고 극찬했고, 다비드 디그스 또한 "디테일과 구체성이 엄청났다"며 "캐릭터가 실제로 사용하는 공간에서 연기를 할 수 있었고 그건 정말 멋진 경험이었다"고 호평했다.
한편, 드라마 `설국열차`는 앞으로 넷플릭스틀 통해 매주 월요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20-05-26 · 뉴스공유일 : 2020-05-26 · 배포회수 : 5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은비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동물 퀴즈 프로그램이 16년 만에 돌아왔다. 앞서 2004년 종영된 KBS1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이후 처음으로 방송되는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이달 28일 첫 방영에 이어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에는 MC 김성주와 게스트 홍진경, 강남, 황제성, 러블리즈 미주, 표창원 교수 등이 함께한다.
MBN `신비한 동물 퀴즈`는 야생동물을 비롯해 반려동물까지 포함한 수많은 동물들의 습성과 특이한 특성 등을 퀴즈로 내 맞추는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해당 프로그램 측이 본방 시청을 자극하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비한 동물퀴즈` 측은 먼저 바닥 10m, 높이 5m, 총 길이 15m에 달하는 초대형 LED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스튜디오를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야생동물의 털과 피부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 출연자도 방송에서 소개되는 동물들의 넘치는 생동감에 당황하며 뒷걸음질 쳤다는 후문이 있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퀴즈와 출연진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풀이 방식도 주목받는다. `야생동물 극장` 코너에서는 `코끼리가 10km 밖 밀렵꾼을 알아낸 방법`, ``이것`을 먹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는 아기 코알라의 특별한 유아식 정체` 등 궁금증을 유발하는 다양한 퀴즈들이 마련됐다.
또한 `몸으로 말해요` 코너에서는 `수컷 빨간모자무희새가 암컷을 유혹하는 방법`을 맞추기 위해 출연진들이 직접 춤을 추는 등의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신비한 동물 퀴즈` 관계자는 "최근 사람들의 동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동물 관련 콘텐츠에 레트로한 감성과 긴장감을 줄 수 있는 퀴즈 형식을 도입하고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20-04-29 · 뉴스공유일 : 2020-04-29 · 배포회수 : 6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장성경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장성경 기자] 뮤지션 쇼케이스 `긱인서울 2019(GIG IN SEOUL 2019)`이 이달 25일 개최된다.
14일 주최 측은 오는 25일부터 대학로에 위치한 스콘뮤직홀에서 쇼케이스가 열린다고 밝혔다. `긱인서울 2019`는 올해에만 총 32회 진행되는 대규모 뮤지션 쇼케이스 프로젝트다. 행사는 타이니콘덴서, 서경대학교, 나인원나인뮤직이 공동주최하고 벅스가 후원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임도혁, 지세희, 노르웨이 숲, 그_냥, 나인(디어클라우드), 윤종현, 재주소년, 정바스, 이은성, 정사강, 취미(chimmi) 등과 벅스 아티스트 지원 플랫폼 커넥트에 등록된 뮤지션 등 총 128팀의 다양한 뮤지션이 출연한다.
오는 25일 첫 번째 공연은 노르웨이 숲의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로 포문을 연다. 싱어송라이터 그_냥과 여성듀오 언어의정원이 공연도 이날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긱인서울 2019`에서는 출연진이 좋아하는 커버곡 스페셜 무대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티스트들이 주옥같은 명곡들을 어떻게 재해석할지가 관전 포인트다. 또한 오프라인 공연 외에도 매주 공식 SNS 채널들과 벅스를 통해 스페셜 클립 및 다양한 뮤지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주최 측 관계자는 "`긱인서울 2019`가 대중에게 더 좋은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들이 좋은 음악을 함께 향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긱인서울 2019`의 1회차 공연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19-05-14 · 뉴스공유일 : 2019-05-14 · 배포회수 : 4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은비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은비 기자]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배우 장동건이 `타곤` 역할을 위해 8kg을 증량했다고 전해졌다.
다음 달(6월) 1일 오후 9시 방송이 예정돼 있는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ㆍ연출 김원석)`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장동건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아스달 부족의 연맹장인 산웅(김의성 분)의 아들이자 천재적인 전략가인 대칸부대 수장 타곤 역을 맡았다. 극중 타곤은 10대의 나이에 대전쟁을 승리로 이끌고, 반란을 일으킨 변방의 부족을 정리하면서 영웅으로 추앙받게 된 인물이다.
장동건은 `아스달 연대기`의 시놉시스와 대본을 처음 받고 읽어내려 갔을 때 "새로운 세계관과 이야기에 금세 빠져들었고, 마지막 장까지 눈을 뗄 수가 없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아스달 연대기` 출연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최고의 작가님들과 감독님, 배우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이 가장 컸다"라며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들면서 연민까지 느껴지는 타곤의 캐릭터에 끌려 선택하게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차츰 권력자로 성장해가는 타곤의 상황에 맞게 대사 톤도 바꿔나갔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서 `아스달 연대기`의 관전 포인트로 "우리에게 익숙한 역사적 사실, 혹은 선입견을 조금 내려놓고 보기 시작한다면 이 드라마의 새로움과 흥미로운 세계관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작진은 장동건이 설명조차 필요하지 않은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드러내며 매 촬영에서 타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며, 타고난 전략가이자 태생적 리더이지만 내면에 슬픔을 지닌 타곤으로 거듭나게 된 장동건을 지켜봐 달라고 강조했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19-05-14 · 뉴스공유일 : 2019-05-14 · 배포회수 : 4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이세림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름다운 여행지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무드를 담은 비즈라인과 도심 속 싱그럽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스포츠라인으로 구성됐다.
화보 속 하지원은 가로와 세로가 교차하는 독특한 패턴의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플라워 디자인 벨트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리조트룩을 연출했다.
또, 큐빅으로 크로커다일레이디 로고를 큐빅으로 장식한 화이트 카라티셔츠에 컬러 블록과 단추 디테일이 가미된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스포츠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번 여름 시즌 원피스와 메쉬점퍼, 큐롯스커트, 카라티셔츠 등 일상에서는 물론 오피스룩, 트래블룩, 애슬레져룩까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스포츠라인의 경우,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와 흡습속건의 기능성, 착용 시 쿨링감을 주는 냉감 소재까지 기능성 소재의 비중을 늘려 한여름 더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
반면, 비즈라인은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 스트라이프, 비즈 장식 등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하고, 린넨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산뜻하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성희 상무는 “더위가 일찌감치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한 발 앞서 여름 화보를 공개한다”면서, “이번 시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무더위와 높은 습도에도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세련미를 더한 디테일, 편안함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여성미가 묻어나는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뉴스등록일 : 2018-05-21 · 뉴스공유일 : 2018-05-29 · 배포회수 : 2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현우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무대 위에서 1~2시간 동안 관중을 휘어잡는 언어유희 고수들의 쇼, 스탠드업 코미디가 넷플릭스 바람을 탔다.
스탠드업 코미디는 정치 풍자나 사회 비판 등 공중파로 방송되기에는 자극적인 소재를 많이 다루기 때문에 표현의 자유가 극도로 보장된 미국과 영국에서 발달해왔다.
스탠드업 코미디가 오랜 시간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코미디언들의 예리한 시선과 모든 상황을 색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는 그들의 비상한 사고력으로 모든 사람의 무릎을 치게 만드는 통쾌한 유머로 재탄생시키기 때문이다.
아울러 쇼가 진행되는 무대 위에서 순전히 `말빨`로만 관중을 즐겁게 해야 했기 때문에 재미난 농담뿐만 아니라 메시지 전달력, 돌발상황 대처 능력을 키운 그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는 대단한 내공을 지녔다.
모두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만큼 웃음 포인트도 각기 다르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 회원이 글로벌 콘텐츠를 시청하며 스탠드업 코미디는 더 이상 한 지역이나 문화권에 국한된 장르에 머무르지 않게 됐다.
풍자는 프랑스인이 지닌 삶의 미학으로 인간의 삶과 적나라한 욕망, 간교한 지혜, 결점을 들추어내며 즐기는 풍자와 해학은 프랑스 서민문학의 정신이라고 할 수 있다.
모로코 카사블랑카에서 태어난 프랑스인 가드 엘마레는 영미권 중심의 스탠드업 코미디 세상의 중심에서 제 3자가 바라보는 미국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한다. 가드는 프랑스인 특유의 과장된 제스처와 분위기로 "모로코 바다에서 배를 타고 직진하면 미국땅"이라며 아메리칸 드림을 가졌었다는 일화를 전하며 자신이 미국에 건너와 겪었던 이야기를 풀어낸다.
특히 한동안 풍자의 초침이 멈춰 섰던 한국에도 스탠드업 코미디의 부활을 알리는 기념비적인 작품이 나타났다.
뭔가 억울한 눈빛의, 그래도 우물쭈물 할 말 다 하는 유병재 특유의 조소 어린 말투가 인상적인 그의 스탠드업 코미디 쇼 유병재 : 블랙코미디가 넷플릭스에서 이달 16일부터 방영됐다.
지난해 8월 국내 무대에 올렸던 공연 실황을 담아낸 쇼는 방송작가이자 코미디언인 유병재가 하나하나 조심스럽고 재치있게 선택한 단어와 블랙 유머로 1시간 남짓을 꽉 채운다. 자신을 찌질함과 소심한 사람으로 한없이 낮춰 웃음거리로 만들면서도 긍정적인 태도, 크게 웃으면서도 중간 중간 뒤돌아보게 만드는 유머로 관객과 마주한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18-03-22 · 뉴스공유일 : 2018-03-22 · 배포회수 : 3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연예 > 스타
조현우 기자 · http://www.areyou.co.kr
[아유경제=조현우 기자] 보아가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으로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선보인다.
오늘(20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보아는 이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미니앨범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으며, Mnet `쇼미더머니 6`에서 활약한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Junoflo)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도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래퍼 주노플로가 피처링한 수록곡 `YOUR SONG(feat. Junoflo)`은 트렌디한 힙합 트랙에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뉴에이지 R&B 팝곡으로, 서로에게 독이 되는 존재임에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을 반어법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ALWAYS, ALL WAYS(Feat. Chancellor)`는 R&B 팝곡으로,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Chancellor)가 피처링,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여자와 그녀에게 서서히 빠져들어가는 남자의 이야기를 보아와 챈슬러의 매력적인 보컬로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보아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함은 물론,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BoA COUNTDOWN V LIVE도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또한 보아의 컴백 스토리를 담은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LIVE 및 네이버TV `키워드#보아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오늘 방송에서는 보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끈질긴 수정 작업 끝에 탄생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의 포인트 안무가 공개되어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은 오는 21일 음반 발매될 예정이다.ⓒ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등록일 : 2018-02-20 · 뉴스공유일 : 2018-02-20 · 배포회수 : 2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
|
지난 25일(목),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 www.gni.kr)는 희망TV SBS(대표이사 박정훈)와 함께 카페 레필로소피(성수동)에서 배우 김현주의 나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배우 김현주는 2010년,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위촉된 뒤 국내뿐 아니라 방글라데시, 탄자니아, 차드, 네팔 등 해외에서 활발하게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나눔 토크콘서트는 김현주 굿네이버스 홍보대사(이하 김현주 홍보대사)가 지난 4월에 굿네이버스, 희망TV SBS와 함께 아프리카 니제르에서 11일간 진행한 봉사활동 이야기를 대중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눔 토크콘서트에는 SNS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30여명이 함께 했다.
김현주 홍보대사는 “니제르의 현실을 많은 분들께 생생하게 전하고,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던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 싶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나눔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그리고 “니제르는 방문했던 나라들 중 가장 열악한 상황에 처한 국가”라며 “니제르 아이들의 어려움에 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이들의 변화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김현주씨는 타인의 아픔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그들에게 희망을 보여주고자 최선을 다해 노력해주시는 분”이라며 “이 자리를 통해 그녀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돼 많은 분들이 니제르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4월, 김현주 홍보대사는 니제르의 수도 니아메와 동북쪽에 위치한 함달라이 지역에 방문해 50도가 넘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현주 홍보대사는 가뭄으로 우물이 마르고, 식량이 없어 극심한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니제르의 아이들과 부모들을 직접 만나서 그들의 일상을 함께했다. 또한 이들을 위해 건강검진 및 영양 보충식 배분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김현주 홍보대사의 나눔 토크콘서트와 니제르 봉사활동에 대한 이야기는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방송되는 ‘희망TV S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상호명:(주) 이데이뉴스 | 제호: 이데뉴스닷컴 | 사업자번호 : 409-86-29149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북동 4-9번지 2층 / 북구 금재로75번길 21. 2층(북동)
등록번호: 광주 아-00144 | 등록일: 2005년 10월 4일 | 발행인/편집인: 강대의(010-4192-5182)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대의 (010-4192-5182) | 제보 및 각종문의 : (062)673-0419(代) | FAX : (062)456-5181
Copyright(c) 2016 :::이데이뉴스닷컴::: All rights reserved.
뉴스등록일 : 2017-05-26 · 뉴스공유일 : 2017-05-26 · 배포회수 : 6
 FREE
|
공유받기
스크랩
신고하기
기사원문
|
|